'끝내주는 해결사' 오민석, 이지아를 바라보는 서늘한 눈빛! 그가 '솔루션'으로 가야만 했던 결정적 사건은?


이지아가 기막힌 전술로 사이다 솔루션의 진가를 발휘한다.


오늘(14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 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SLL)에서 김사라(이지아 분)는 전(前) 남편 노율성(오민석 분)의 이혼 미션 위해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전법으로 응수하며 그의 심기를 제대로 건드린다.


지금껏 노율성에게 결혼은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에 불과했다. 노율성과 그의 집안은 현(現) 부인인 한지인(이서안 분)의 효용가치가 떨어지자, 김사라에게 했던 것처럼 약점을 빌미로 이혼을 종용했다.


이에 한지인은 김사라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김사라는 이를 지나치지 못하고 결국 한지인을 위한 솔루션에 나섰다.


특히 한지인은 결혼 전 몰카 영상으로 협박을 받고 있었다. 노율성이 이를 확보하기 전에 솔루션이 먼저 해결하려 박차를 가했지만 노율성이 지시한 한지인 납치극에 김사라가 연루되는가 하면 한지인의 영상을 불법으로 촬영한 범인들을 잡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었다.


설상가상으로 불법 촬영 및 협박범이 자신의 친형임을 알게 된 권대기(이태구 분)가 이를 직접 찾아가 원본 영상을 파기한 듯했지만 결국 노율성의 손에 영상이 들어가게 됐다.


판세가 바뀔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솔루션' 사무실에 찾아간 노율성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사진 속 노율성은 굳은 표정과 서늘한 눈빛으로 김사라를 응시하고 있는 반면 김사라는 노율성의 시선에도 당당함을 잃지 않는다.


숨막히는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김사라는 여유로운 미소까지 지으며 노율성을 독대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노율성은 장희진(김시현 분)의 도움으로 한지인을 휘두를 수 있는 카드를 손에 쥐고 있기에 어쩐지 상황이 바뀐 듯한 두 사람의 상반되는 반응이 흥미로울 수밖에 없는 상황.


노율성을 솔루션까지 찾아가게 만든 김사라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는 과연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판을 쥐고 흔드는 이지아의 이혼 프로젝트는 오늘(14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 제공: SLL,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