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오늘(10일) '내 남은 사랑을 위해' 리메이크 음원 공개! 美친 감성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내 남은 사랑을 위해'로 애틋한 감동을 전한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재중이 가창한 리메이크 음원 '내 남은 사랑을 위해'가 발매된다.


'내 남은 사랑을 위해'는 1998년 발매된 홍경민의 2집 타이틀곡을 원곡으로 한다. 김재중의 새로운 목소리를 통해 레전드 K-발라드 명곡 '내 남은 사랑을 위해'가 또 한번 재조명된다.


특히 '내 남은 사랑을 위해'가 뭇 남성들의 노래방 애창곡으로 30년 가까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김재중이 어떤 보컬로 이를 재해석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김재중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이 이를 통해 재차 확인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재중은 데뷔 20년 넘게 한류의 중심에 있는 K-POP 레전드 아티스트다. 지난 1월 아시아 투어 콘서트 J-Party "Home" in Seoul(아시아 투어 콘서트 "홈" 인 서울)을 성료했으며, 현재 호스트로 출연 중인 '재친구'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김재중의 화제성이 이번 '내 남은 사랑을 위해' 리메이크 음원에서도 빛을 발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재중이 가창한 '내 남은 사랑을 위해'는 오늘(1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사진 = HNS HQ 제공]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철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