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포봉양지역아동센터와 함께한 1년간의 결실,
제천교육지원청 행복교육지구 사업 일환
오는 21일 오후 7시, 제천시민회관 지하 소극장에서 제천시 좋아서 하는 극단이 주최 및 주관하는 연극 신데렐라가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제천교육지원청의 행복교육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이포봉양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한 1년간의 교육 프로그램이 맺은 결실로 마련되었다.
연극 신데렐라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화 이야기를 창작 연극으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원서현이 신데렐라 역을, 이유경이 왕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며, 계모 역에는 이지성, 마틸다 역에는 송채윤, 대신 역에는 박건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함께 어우러져 무대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이포봉양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그들의 배움과 노력이 빛나는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연에는 김하람, 최원준, 김하영, 최동훈, 이용준, 한시우 등의 지역 아동들이 참여하여, 1년간의 교육을 통해 쌓은 실력을 발휘하게 된다.
극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아동들이 연극을 통해 창의력과 자신감을 키우고, 협동심을 배우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제천 시민들과 함께 아이들의 성장을 지켜봐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제천시 좋아서 하는 극단(문의: 043-644-1509)을 통해 공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데렐라 공연은 이포봉양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직접 참여해 이루어진 성과물로, 제천 시민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데렐라: 원서현 왕자: 이유경 계모: 이지성 장관: 이도윤 마틸다: 송채윤 대신1: 박건 대신2 최하율 대신3 최아린 프럼프: 최예린 그리셀다: 맹지우 요술할머니: 이혜진
기타 참여학생
김하람 최원준 김하영 최동훈 이용준 한시우 신정우 김미연 이화영 김동희 김영우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