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영’ 배우 박민영, 줄리스초이스 모델 발탁

  • 유소진 기자
  • 발행 2021-07-13 14:02
- 박민영은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에 출연 확정
- 박민영의 이미지가 줄리스초이스의 아이덴티티와 어울려 모델로 발탁

JD News 유소진 기자 = 프리미엄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줄리스초이스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민영을 발탁했다.

13일 줄리스초이스는 평소 자기관리가 뛰어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여 수많은 여성의 ‘워너비’로 자리 잡은 박민영의 이미지가 자사의 아이덴티티와 어울린다는 판단하에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그동안 배우 박민영은 ‘성균관 스캔들’, ‘리멤버 - 아들의 전쟁’,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을 유려하게 이끄는 타이틀롤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신뢰를 주는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숨길 수 없는 매력의 박민영은 최근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안방극장으로의 컴백을 선언하고, 시청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극에서 박민영은 일과 자기 관리를 완벽하게 해내는 똑 부러지는 면모를 지닌 기상청 총괄 예보관 진하경역으로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이처럼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온 박민영은 줄리스초이스의 ‘비타글로우 프리미엄’과 ‘핑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제품과 만나 소비자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줄리스초이스 홍보 담당자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사랑받는 배우 박민영은 여성 고객의 호감도가 높아 줄리스초이스가 전하고자 하는 바를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며 "믿고 보는 배우 박민영과 줄리스초이스의 만남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박민영과 함께한 줄리스초이스의 새로운 캠페인은 ‘비타민영’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