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우즈베키스탄, 스리랑카, 미얀마 등 다양한 국가 어학연수생 참여
어학과정 수료생 및 입학생
대원대학교 국제교육원은 지난 2024년 12월 31일(화) '2024학년도 한국어 어학연수과정 가을학기 수료식 및 겨울학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베트남, 우즈베키스탄, 스리랑카, 미얀마 등 다양한 국가에서 온 어학연수생 200여 명이 참석하여, 수료생들의 노력과 성취를 축하하고 신입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수료식에서는 수료증과 장학증서가 수여되었으며, 참석자들은 뜨거운 박수로 수료생들의 성취를 축하했다.
이어지는 입학식에서는 신입생들에게 따뜻한 환영과 함께 대원대학교에서의 성공적인 여정을 기원하는 메시지가 전해졌다.
김연희 국제교육원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선배의 수료식과 후배의 입학식이 동시에 진행되는 오늘은 대원대학교 국제교육원만의 특별한 날”이라며, “대원대학교에서의 시간이 여러분에게 성장과 도전의 기회가 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더 큰 꿈을 이루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원대학교 국제교육원은 매년 한국어 어학연수과정을 통해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에게 한국어 교육뿐만 아니라 한국 문화를 이해하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국제 교육의 중심으로 자리 잡으며 더 많은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