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송년회 ‘그럼에도 우리는’ 성황리에 개최

-정신건강 회복과 지지를 위한 따뜻한 연대의 장
-2024년 활동 결산과 희망의 메시지로 한 해를 마무리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송년회 개최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등록회원 및 가족, 그리고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한 유관기관 종사자들과 함께 송년회‘그럼에도 우리는’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송년회는 센터 등록회원 및 가족들, 유관기관, 정신건강 관련 종사자들이 참석하여 만성 정신질환자들의 어려움을 공유하고, 회복과 지지를 담은 메시지를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그럼에도 우리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정신질환으로 인해 사회적 적응과 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의 회복 의지를 응원하며, 따뜻한 연대의 장을 형성했다.

행사는 ▲센터 우수회원 시상 ▲2024년 사업 활동을 돌아보는 영상 상영 ▲충주시 밸리댄스팀 룩스키즈의 찬조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져 참석자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선사했다.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문석우 센터장은 “이번 송년회는 정신건강 문제로 힘든 한 해를 보낸 모든 분들이 회복의 힘을 확인하고,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 개선과 더 나은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한 해 동안 상담, 교육, 프로그램 운영, 치료비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정신건강 증진에 기여했다.


앞으로도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지원 체계 강화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의 지속적인 노력과 따뜻한 활동은 지역 주민들에게 큰 희망과 위로를 주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