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조합원과 체육 동호인의 화합을 위한 건강한 여가 행사
2024 제천단양축산농협 파크골프대회가 오는 7일 제천 청풍호파크골프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조합원과 체육 동호인들의 화합을 촉진하고, 제천단양축산농협의 홍보와 지역사회 간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제천과 단양 시민들의 여가 선용과 건강 증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회에는 약 250명의 참가자가 모여 남녀 개인전 경기를 펼칠 예정이며, A, B 코스에서 18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1인당 3만 원으로 기념품과 중식이 제공된다.
대회 일정은 오전 7시 30분 선수 등록을 시작으로, 오전 8시부터 남자 개인전 경기가 진행된다.
개회식은 오전 10시에 열리며, 이어서 여자 개인전이 오전 10시 30분부터 시작된다.
각설이 공연, 경품 추첨, 시상식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오후 4시 폐회식으로 마무리된다.
대회 시상 항목으로는 남녀 최저 득점자에게 200만 원 상당의 암송아지가 수여되며, 1위부터 3위까지 한우 구이선물세트와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으로 한우 선물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제천단양축산농협이 주최하고 제천단양축산농협 파크골프대회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며, 제천시파크골프협회가 후원한다.
조합장인 유도식추진위원장은 “대회 참가자들이 스포츠를 통한 체력 증진과 함께 지역사회 내에서 건강한 여가 활동을 즐기며, 화합의 장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하였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이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