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충청북도체육회장배 파크골프 대회 개최

참가 선수 및 관계자는 주차 공간 협소해 카풀 권장

제천시 청풍호 파크골프장이 54홀 규모로  9월3일 재개장되었다 .


충북 각 지역의 파크골프 선수들이 청풍호파크골프장에서 기량을 겨룬다

제3회 충청북도체육회장배 생활체육 파크골프대회가 오는 2024년 9월 10일(화) 청풍호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충청북도체육회가 주최하며, 충청북도체육회. 대한파크골프협회. 제천시. 제천시체육회가 후원한다. 


충청북도 각 지역의 생활체육 파크골프 선수 288명등 360여명이 참여해 기량을 겨루는 자리이다. 


생활체육 파크골프를 통해 지역 사회의 건강 증진과 화합을 도모하는 것이 이번 대회의 목적이다.

9월 9일(월)에는 대회 연습 라운딩을 위해 청풍호구장이 개장되며, 행사장 설치로 인해 주차장이 일부 통제된다. 


대회 당일인 9월 10일(화)에는 청풍호구장이 대회로 인해 휴장되며, 참가 선수 및 관계자들에게는 주차 공간이 협소하므로 카풀을 권장한다.


이번 대회는 1그룹 남성부 경기를 중심으로 A, B, C, D 네 개 코스에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특히 제천의 유승민, 청주의 이완주, 영동의 김종욱 선수가 이번 대회의 주목할 만한 선수로 기대되고 있으며, 이들이 대회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충청북도체육회는 이번 대회를 통해 파크골프의 저변을 확대하고, 생활체육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대회는 일반 시민들에게도 개방되며, 지역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