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식품관 투홈에서 선택한 프리미엄 올인원 유산균+곡물발효효소+항산화효소
뉴욕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뷰트리언트가 현대백화점 온라인 식품관인 투홈에 입점했다. 오!마이효소 칸탈로프멜론은 요즘 문제가 되고 있는 식약처에서 금지한 정제효소, 화학적인 효소가 들어가지 않은 100% 곡물 발효효소이다. 국내산 귀리를 유산균으로 발효해 제조사의 특허 기술을 통해 탄생한 천연 발효효소로 한 포에 160만이라는 높은 역가수치를 자랑한다. 특히 효소 뿐 아니라 몸에 꼭 필요한 필수 성분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도록 나온 올인원 엔자임이다.
오!마이효소 한 포에는 유산균 20억과 혈관건강과 고지혈증에 좋고 피부미용, 노화방지 등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칸탈로프멜론이 대량 함유되어 있으며, 머스크멜론으로 진한 멜론맛을 내어 맛있게 식후에 즐기는 디저트효소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현대인의 질병인 당뇨 예방 및 관리를 위해 당뇨 및 고지혈증 등 대사 질환과 비만에 특허를 받은 효소를 주성분으로 했으며, 단 맛을 내기 위해 사용하는 포도당, 설탕 등을 사용하지 않고 자일리톨을 넣어 식후에 구강관리, 충치예방도 할 수 있게 만들었다.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루틴인 식후 효소와 유산균 섭취, 혈관건강을 위한 칸탈로프멜론을 섭취하게 하도록 프리미엄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 뷰트리언트는 미국 전역의 약국 300군데에서 효소를 판매 중이다. 현대백화점 투홈은 (tohome.thehyundai.com) 프리미엄 식품브랜드들이 입점된 온라인몰로 뉴욕엔자임으로 유명한 오!마이효소를 행사가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