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림의 블루버스데이 OST는 오는 2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
JD News 유소진 기자 = 김예림(레드벨벳 예리,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드라마 ‘블루버스데이’의 OST를 직접 불렀다고 1일 밝혔다.
김예림이 가창한 플레이리스트 금토드라마 블루버스데이(연출 박단희, 극본 문원영 구소연) OST ‘It’ You(예리 of Red Velvet Ver.)’는 오는 2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It’ You(예리 of Red Velvet Ver.)’는 어쿠스틱한 매력이 돋보였던 Colde(콜드)의 곡을 보다 경쾌하고 밝은 기타 편곡으로 바꾼 것이 특징이며, 운명적인 만남과 사랑을 은유한 가사가 드라마 주연인 김예림의 감성 보이스와 만나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김예림은 ‘블루버스데이’에서 첫사랑을 위해 거침없이 과거로 뛰어드는 주인공 ‘오하린’ 역으로 열연, 첫 주연작임에도 섬세한 표현력과 캐릭터 맞춤 소화력을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매회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블루버스데이’는 10년 전 죽음을 택한 첫사랑이 남긴 의문의 사진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이야기를 그린 디지털드라마로, 네이버TV와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