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충주YWCA, 39주년 창립기념행사 성료

지난 39년의 발자취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

창립 39주년 기념 행사


지난 20일, (사)충주YWCA(회장 조영숙)는 창립 39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사)충주YWCA 회관 4층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39년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며 회원들과 실무활동가 간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충주YWCA 합창단과 찬무단의 특별 공연으로 시작된 예배로 막을 열었다.


참석자들은 축복과 감사의 메시지를 나누며 (사)충주YWCA의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2부에서는 회원들 간의 인사 나눔 시간을 통해 서로를 격려하고 소통하며 단체의 결속을 다졌다.

3부에서는 실무활동가들이 준비한 점심식사를 나누며 화합을 다졌으며, 4부에서는 2024년도 사업평가회가 진행되었다.


사업평가회에서는 충주YWCA의 주요 활동과 성과를 공유하며 앞으로의 비전과 계획을 발표했다.

조영숙 회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창립기념행사는 지난 39년의 발자취를 되새기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여성의 권익 증진과 지역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난 39년간 (사)충주YWCA는 여성의 권익 증진, 환경 보호,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성장해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충주YWCA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충주YWCA의 이사진, 회원, 실무활동가 등 다수의 관계자가 참석하여 충주YWCA의 역사를 축하하고 앞으로의 도약을 기원했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