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사람 그리고 자연展” 13일부터 19일까지 충주문화회관 전시관
중원미술가협회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특별 전시회 “물, 사람 그리고 자연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자연과 인간, 그리고 예술의 조화를 주제로 하며, 지역 예술가들의 창작 열정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전시는 13일부터 19일까지 충주문화회관 전시관에서 열리며, 개최식은 전시 첫날인 13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충청북도, 충주시, 충주문화관광재단, (사)문화창조연합, 한국수자원공사 충주권지사의 후원을 받아 진행된다.
중원미술가협회 회장 문형은은 “이번 전시는 예술을 통해 자연과 인간, 그리고 지역 공동체의 가치를 다시금 조명하고자 한다”며, “바쁜 연말에도 시간을 내어 방문해 주셔서 지역 예술가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물, 사람 그리고 자연展”은 예술을 통해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지역 예술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로, 관람객들에게 예술적 감동과 영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 작가 명단
구자승, 김나혜, 김동주, 김보연, 김보은, 김성만, 김성호, 김소영, 김영배, 김영춘, 김용식, 김우연, 김재관, 김종수, 김종이, 김태민, 김태영, 김홍태, 문기봉, 문형은, 박영대, 박천복, 손순옥, 송태관, 신범승, 신재홍, 신현국, 안석교, 안선애, 양성모, 오평석, 유해랑, 윤승진, 이계련, 이미숙, 이병채, 이봉재, 이상숙, 이상용, 이석구, 이신숙, 이영란, 이영순, 이영학, 이종애, 이종원, 장복수, 장지원, 장철석, 정경옥, 정수호, 정인숙, 정휘철, 조영복, 조준화, 주진희, 지명자, 차병철, 최금란, 최장권, 최종건, 한용국, 홍성모, 홍강수, 허성.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