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STATION’, 온유X펀치 ‘별 하나’ 6일 공개!

- ‘별 하나 (Way)’ 12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서 공개
- 유명 작사가 김이나와 온유가 함께 작사


샤이니 온유와 가수 펀치가 신곡 ‘별 하나 (Way)’로 듀엣 호흡을 맞췄다.

SM ‘STATION’(스테이션)이 선보이는 온유와 펀치의 ‘별 하나 (Way)’는 오는 12월 6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신곡 ‘별 하나 (Way)’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R&B 곡으로, 온유와 펀치의 따뜻한 하모니가 돋보이며, 온유가 직접 작사에도 참여, 유명 작사가 김이나와 함께 작사한 가사에는 서로 다른 곳에 있어도 같은 별을 바라보며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그려 감성을 더한다.

또한 온유는 샤이니 활동은 물론, 솔로 앨범, 컬래버레이션, OST 등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뛰어난 보컬과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펀치 역시 다수의 히트 OST를 통해 매력적인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의 콘텐츠도 선보이며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