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체육관 재개관, 11일부터 한국대학탁구연맹전 열려...

-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7시-오후 10시, 주말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 현재 폐관중인 올림픽스포츠센터, 어울림스포츠센터 오는 25일 문 열 계획

▲ 제천체육관 전경

JD News 유소진 기자 = 충북 제천시는 그 동안 운영을 중단했던 제천체육관을 단계적 일상회복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가 지난 10월 31일자로 종료됨에 따라 재개관 했다고 9일 밝혔다.

시는 지난 7일까지 제천체육관에 예방접종센터 시설물 철거작업과 청소 완료 및 전기안전 점검과 방역을 실시하는 등 준비를 마치고 지난 8일부터 재개관에 들어갔다.

이에 오는 11일부터 시작되는 한국대학탁구연맹전 등 각종 대회와 생활체육 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방역활동과 환경정비를 철저하게 추진 할 계획이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모든 사용자는 마스크 착용, 출입명부를 작성하고 접종증명·음성확인제에 따라 증빙을 받고 출입해야 한다.

한편,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폐관중인 올림픽스포츠센터, 어울림스포츠센터는 오는 11월 25일 문을 열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천시 시설관리사업소(043-641-5597)로 문의 또는 제천시공공체육시설예약서비스 홈페이지(jcfmc.jecheon.g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