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청량함+섹시 오고가는 ‘All Yours’ 무드 트레일러 공개

  • 이용희 기자
  • 발행 2021-03-27 12:57


글로벌 아이돌 아스트로(ASTRO)가 완전체로 폭발적인 시너지를 터트린다.

26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의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의 단체 무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공개된 단체 무드 트레일러 속 아스트로는 컬러풀한 세 가지 콘셉트를 한데 모아 6인 6색의 매력을 자랑한다. 타이틀곡인 ‘ONE’처럼 하나로 모였을 때 더 빛나는 아스트로의 매력 시너지가 십분 발휘되어 곧 발매될 정규 2집 ‘All Yours’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섹시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YOU’(유) 버전과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ME’(미) 버전, 아스트로의 공식 컬러인 ‘보라색’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US’(어스) 버전은 앞으로 아스트로가 자아낼 컬러풀한 매력을 예감케 해 보는 이들을 더 흥분케 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All Yours’는 ‘아스트로의 모든 것을 드리겠다’란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앨범일 것”이라 전했다.

무드 트레일러에 이어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만을 앞두고 있는 아스트로는 오는 28일 오후 5시 온라인 팬미팅 ‘2021 ASTRO AROHA Festival [Be Mine]’(2021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비 마인])에서 새 앨범 수록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 세계 팬들에게 ‘아스트로 열풍’을 안겨다 줄 아스트로의 ‘All Yours’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