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모바일 콜센터 운영 시작

- 가칭‘제천, 무엇이든 물어보세 톡!’내달 2일부터 시범운영 -



JD News 이용희 기자 = 제천시는 시민중심 종합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콜센터 운영을 시작한다.


26일 제천시는 모바일 콜센터 핸드폰 문자메시지와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민원인의 단순 민원에 대한 실시간 답변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오는 3월 2일부터 시범운영을 시작해 7월 1일부터 정식운영에 들어간다.

운영시간은 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9시 부터 오후 6시까지로 신청방법은 문자(010-6854-5114) 또는 카카오톡 아이디(okjc114)를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보다 쉽고 정확하게 알고 싶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보다 더 만족하는 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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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재철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