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영화관 재개관 시 회원 수가 다시 늘어날 것으로 기대
2025년을 맞아 청풍영화감상 동호회가 새 회원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기존 회원과 재가입을 원하는 회원뿐만 아니라, 영화를 사랑하고 문화 활동에 관심이 있는 신규 회원까지 폭넓게 포함된다. 동호회 측은 영화 관람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활동과 봉사 활동을 통해 회원 간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제천 지역의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현재부터 2025년 2월 23일까지이며, 가입과 관련된 문의는 댓글이나 문자로 가능하다. 기존 회원과 재가입 회원은 회비 8만 원, 신규 회원은 아이디 카드 발급비가 포함된 9만 원의 회비가 필요하다. 신규 가입자는 이름, 전화번호, 사진 1매를 제출해야 한다.
동호회는 회원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연초에는 회원 팀별 상견례를 통해 친목을 다지고, 매달 넷째 주 월요일에 월례회의와 함께 기존 영화 및 신작 영화를 관람한다. 또한, 제천 영상미디어센터에서의 무료 영화 상영과 여름철 제천 국제 음악 영화제 원썸머나잇 무료 관람 등 다양한 특전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뮤지컬 관람 지원과 봉사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공연 및 행사 소식을 신속히 전달하는 등 문화적 풍요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청풍영화감상 동호회는 과거 영화관 운영 중단으로 인해 한때 700명에 이르렀던 회원 수가 400명으로 감소했지만, 영화관 재개관 시 회원 수가 다시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호회 회장 조미경은 “동호회는 단순한 영화 감상 모임을 넘어, 정치적 이념이나 종교와 관계없이 지역 문화 발전과 봉사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도 힘쓰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청풍영화감상 동호회는 제천 시민들에게 영화와 문화를 통한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동호회를 목표로 하고 있다.
가입문의는 회장 조미경(010-9242-5163), 사무국장 이의희(010-4941-2846) 또는 각조의 조장들에 하면 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