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육군 제5019부대 예비군 도시락 납품업체 전자입찰 공고

- 12월 20일(금)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 통해 전자입찰 공고 게시
- 유자격 업체로 식품위생법에서 정한 시설기준과 영업허가를 충족해야

예비군 훈련 입소

육군 제5019부대는 2025년도 예비군 도시락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오는 2024년 12월 20일(금)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을 통해 전자입찰 공고문을 게시한다.


입찰은 부대 입찰담당관 주관으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내 입찰용 컴퓨터에서 진행되며, 공고문과 세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재될 예정이다.

입찰 참가 자격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따른 유자격 업체여야 하며, 식품위생법에서 정한 시설기준과 영업허가를 충족해야 한다.


또한 영양사를 상시 채용하고 기본 사양과 편성 기준에 따라 도시락 납품이 가능한 업체만 참가할 수 있다.

납품의 효율성을 위해 각 훈련장까지 1시간 30분 이내에 도시락 납품이 가능한 지역에 사업장을 보유한 업체가 우선되며, 납품 시간이 1시간을 초과할 경우 적격심사에서 감점이 적용된다.


각 훈련장에 맞춤형으로 운행 가능한 보·냉차량을 소유하거나 임차한 업체여야 하며, 음식물 책임배상보험에 1억 원 이상 가입된 상태여야 한다.


또한 급식의 질 향상을 위해 HACCP 인증을 받은 업체가 유리하지만, 지역 내 인증업체가 없거나 계약조건에 부적합할 경우 미인증 업체도 선정이 가능하다.

입찰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등록과 공인인증서 발급, 사용자 등록 등의 절차를 입찰 마감일까지 반드시 완료해야 한다.

자세한 일정과 입찰 관련 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육군 제5019부대 입찰 담당자(043-835-6772)에게 연락하면 된다.


육군 제5019부대는 공정하고 철저한 절차를 통해 도시락 납품업체를 선정하고, 예비군 급식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