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그릿, 군 전역자와 은퇴자를 위한 정부사업 담당 실무자 양성과정 2기 실시

- 군 전역자 및 50~60대 은퇴자를 위한 실무 중심 교육 프로그램
- ChatGPT 활용 제안서 실습 포함, 실질적 커리어 전환 지원
- 수도권 사회적기업 취업 연계 혜택까지 제공


정부사업 실무자 양성을 전문으로 하는 ㈜밀리그릿이 주말반 2기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밀리그릿은 군 전역자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경험을 기반으로 중장기 복무 후 전역한 군 간부뿐만 아니라, 50~60대 은퇴자 중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이들에게까지 대상을 확대하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양성과정은 정부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실무 능력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최신 기술인 ChatGPT를 활용한 제안서 작성법을 포함해 실질적이고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과정은 정부사업 담당자로서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밀리그릿의 이은정 대표는 "정부사업 실무는 군 전역자와 은퇴자들이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할 수 있는 매력적인 분야"라며, "이번 과정은 실무 역량을 갖춘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수도권 사회적기업과의 1:1 취업 연계를 통해 수강생들이 교육 이후에도 실질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주말반 과정은 12월 21일 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총 4주 동안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교육 장소는 경기도 하남시 두산디프로미스 지식산업센터 3층 세미나실이며, 정부사업 이해, 지원사업 계획서 작성, ChatGPT를 활용한 제안서 작성 실습 등 단계별로 실무 역량을 배양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 주차에는 맞춤형 실습을 통해 수료식을 진행하며, 참가자들은 실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체득하게 된다.

밀리그릿은 그동안 군 전역자를 대상으로 한 재난안전지도사 과정, 명강사를 위한 명강의 과정, 전문 기자 양성 클래스 등 다양한 교육을 운영하며 실질적인 커리어 전환을 지원해 왔다.


이번 과정 또한 이러한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은퇴자와 군 전역자들이 새로운 도전을 위한 실질적인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강료는 정가 60만 원에서 30% 할인된 42만 원으로 제공되며, 수강 신청은 밀리그릿 홈페이지(http://miligrt.kr)에서 가능하다.


문의는 전화(031-792-5169 / 010-2128-5169) 또는 이메일([email protected])로 하면 된다.

이은정 대표는 "이번 양성과정은 단순한 이론 교육을 넘어, 참가자들이 실무 능력을 키우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군 전역자와 은퇴자들이 제2의 인생을 설계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밀리그릿은 앞으로도 군 전역자와 은퇴자, 그리고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실무 중심의 교육 과정을 운영하며, 이들이 성공적인 커리어 전환을 이룰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