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제천시 청년에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 제공
제천복지재단 산하의 제천시 청년센터(센터장 최옥이)는 청년들의 소통과 협업, 그리고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지난 2024년 4월부터 운영을 시작한 청년 공간이다.
제천시 청년 기본조례에 근거하여 설립된 이 센터는, 청년들이 꿈을 꾸고 이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최옥이 센터장은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공간으로서 제천시 청년센터는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9월 21일(토) 세명고등학교 체육관에서는 '2024 제천시 청년의 날 행사'가 개최된다.
오후 3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천시 청년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을 통해 소통과 참여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제천시 청년문화기획단의 비전 발표와 무대 이벤트가 이어지며, 동아리 공연과 초청 가수들의 무대가 마련되어 있어 참석자들에게 풍성한 문화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가수 조바(JOOBA)와 김승현의 초청 공연이 행사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장 주변에서는 플리마켓, 정책 부스, 푸드트럭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청년들이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소셜 다이닝과 전시존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제천시 청년들의 문화적 역량을 발휘하고,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