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음색 여신’ Aylah(아일라), 아티스파우스 합류! 4월 1일 ‘Anomaly’로 전격 데뷔


신예 싱어송라이터 Aylah(아일라)가 레이블 ATISPAUS(아티스파우스)와 함께 음악 행보를 시작한다.

28일 ATISPAUS는 “싱어송라이터 Aylah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Aylah는 오는 4월 1일 첫 번째 싱글 ‘Anomaly (변수)’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Aylah는 2003년생 신예 싱어송라이터로, 이번에 ATISPAUS에 합류하며 가요계에도 정식 데뷔한다. 향후 독특한 음색의 강점을 살려 팝&얼터네이티브 장르에 두각을 보이며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지난 27일 Aylah의 공식 SNS에는 ATISPAUS 합류 및 첫 싱글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티저 포스터에는 올해로 21살이 된 Aylah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담겼다. 유니크한 신곡명과 ‘What should I do’라는 문구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ATISPAUS는 최근 남성 싱어송라이터 KIXO(키조)를 영입한 데 이어 이번엔 여성 싱어송라이터 Aylah의 합류 소식을 알리며 레이블 확장에 나서고 있다. KIXO의 ‘내가 바보라서 그래?’에 이어 이번 Aylah의 ‘Anomaly (변수)’도 음악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KIXO, Aylah와 함께 새로운 도약에 나설 ATISPAUS는 대중에게 공감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콘텐츠 레이블이다.


ATISPAUS의 새 얼굴 Aylah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Anomaly (변수)’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