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정규 4집, 힙합 R&B→업 템포 팝까지...다양한 색깔 예고


NCT 127(엔시티 127)이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로 다양한 음악 색깔을 예고했다.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에는 박진감 넘치는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를 비롯해 로맨틱한 ‘불시착 (Crash Landing)’, 사랑스러운 팬송 ‘1, 2, 7 (Time Stops)’ 등 다양한 매력의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불시착 (Crash Landing)’은 다이내믹한 트랙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UK 드릴 장르가 가미된 힙합 R&B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예상치 못한 장소에 불시착해 꿈꿔왔던 사랑을 이뤄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더불어 '1, 2, 7 (Time Stops)'은 펑키한 90년대 그루브 기반의 업 템포 팝 장르의 곡으로, 그룹명의 127을 활용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매순간은 시간이 멈춘 것 같다는 황홀한 감정을 담백하게 표현했으며, 팬들에게 보내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만큼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는 오는 9월 1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