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공공배달앱 '배달모아' 대한민국 동행세일 적극 동참

- 상생소비로 지역경제 살린다


충북 제천형 공공배달앱 '배달모아'가 9월 1일부터 7일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내수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2022년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행사기간 동안 배달모아로 주문 시 주문금액의 3,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100명씩, 요일마다 다른 시간대에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배달모아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9월에도 매주 선착순 할인쿠폰, 특정시간 할인쿠폰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제천시 관계자는 “배달모아는 소상공인의 배달 중개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화폐 ‘모아’와 연계하면 10% 할인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며, “소상공인과 더불어 소비자에게도 이점이 많은 플랫폼인 만큼, 배달모아 사용을 통해 제천 지역 상권을 살리는 착한 소비문화 정착에 시민 여러분의 지속적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모아는 중개수수료, 가입비, 광고료가 전혀 없는 친소상공인 공공배달플랫폼으로, 지난 8월 기준 가입자 수 17,000여 명, 총 주문금액 35억 원 이상을 달성해 중소도시 배달앱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배달모아’는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고, 가맹점 문의는 배달모아 고객센터(043-643-077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