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수제맥주&달빛야시장 축제 개최

- 오는 8월 11일~13일까지 문화의 거리에서 3일간 개최


제천문화재단 상권르네상스사업단은 충북 제천 수제맥주와 전국의 유명한 수제맥주업체들이 대거 참가하는 '2022 제천 수제맥주&달빛야시장 축제'를 개최한다.


25일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이번 축제는 오는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문화의 거리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기간 중 이번 축제 개최를 통해 전국에서 오는 관광객들에게 제천 수제맥주축제를 알리고 원도심 상권르네상스 사업으로 조성한 모아키친과 솔티펍, 스타점포 등의 다채로운 먹거리를 병행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전국 다양한 지역의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함께 즐길 다채로운 먹거리, 풍성한 공연과 이벤트가 함께 한다.

메인공연으로 걸그룹 포시즌, 부활 김재희, 디제이 퍼포먼스 공연 등이 준비돼 있으며, 상설이벤트로는 맥주를 싣고 다니는 비어바이크, 무료맥주를 시음할 수 있는 맥주걸을 이겨라, 안주만들기 다트게임, 현장노래방, 맥주의온도를 찾아라 등 다채로운 거리 이벤트를 진행해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상권르네상스사업단장은 “제천 지역에서는 최초로 개최하는 수제맥주&달빛야시장축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해 제천 수제맥주와 먹거리의 매력을 전국에 알리고 지속적인 개최를 통해 원도심 상권활성화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