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만60~74세 오는 3일까지 백신접종 예약 당부

- 송학면 등 5개 면지역 500여명이 접종할 계획
- 대상자 모두 빠른 시일 내에 백신접종 해주길 당부

▲ 이상천 제천시장이 2일 오전 제천체육관을 방문해 접종대상 어른신들과 의료진 등을 격려하며 오는 3일까지 대상자분들은 백신접종 예약하길 당부했다.


JD News 유소진 기자 = 이상천 제천시장은 2일 오전 75세이상 어르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접종이 진행 중인 제천시 예방접종센터(제천체육관)를 방문해 백신접종 대상 어르신과 의료진 등을 격려했다.

제천시 예방접종센터에 따르면 지난 4월 15일 개소하여 75세 이상 어르신 12700여명을 대상으로 화이자 백신을 접종 중이며, 전날 1일에 9500여명이 1차 접종을, 6750여명이 2차 접종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은 송학면 등 5개 면지역 500여명이 접종할 계획으로, 이상천 제천시장은 안전하고 차질 없이 접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사전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진행요원들에게 접종 대상자가 어르신들임을 감안해 더욱 세심한 진행을 당부했다.

아울러, 예방접종센터 진행 중 발생할 수 있는 긴급 상황에 대비하여 현장 지원을 하고 있는 군, 경찰, 소방 그리고 자원봉사자 등도 응원하고 격려했다.

이상천 제천시장은 “코로나19의 극복과 안전한 제천시를 위해 대상자 모두 빠른 시일 내에 백신접종을 해 주시길 바란다”며 “만 60~74세 백신접종 예약이 오는 3일까지이니 꼭 예약하시고 접종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