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배달모아' 6월 소비자 맞춤 혜택 이벤트 실시

- 소비자 배달료지원에 결제금액 최대50% 페이백 쿠폰 까지


▲ 제천 시청 전경


JD News 유소진 기자 = 제천시가 6월을 맞아 공공배달앱 '배달모아' 소비자 맞춤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소비자 배달료 부담을 줄여 배달주문을 활성화하고 소상공인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배달모아로 주문 시, 소비자 부담 배달료를 한 건당 2천원씩 지원한다.

또한 소비자의 결제금액의 최대 50% 페이백 쿠폰을 지급한다.


모바일 지역상품권(모바일모아)으로 결제한 금액을 매주 합산해 구간별로 페이백 쿠폰을 최소 5천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지급하며, 모든 쿠폰 및 금액지원은 예산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지난달에 이어 깜짝타임세일(선착순200명 추가할인)과 로컬푸드 할인(2만원 이상 주문 시 2천원 즉시할인)이 계속된다.

시 관계자는 “제천 공공배달앱 배달모아는 가맹점400개소 돌파 등 출시 두 달 만에 소기의 성과를 달성하고 있는 중”이라며, “시민의 많은 이용으로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가 배달모아의 수혜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배달 모아는 소상공인 가입비와 수수료, 광고비가 없으며 소비자 주문 시 지역화폐(10%할인)로 바로 결제하기가 가능해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도 덜어주는 상생 플랫폼이다.

가맹점 신청 문의는 동 행정복지센터와 배달모아 고객센터(043-643-0771)로 하면 된다.

이어 가맹점 신청・문의는 외식업 제천시지부(043-645-8362, 646-8362)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