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 News 이용희 기자 = 단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성남)이 충청북도교육청에서 실시한‘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운영실태 점검’결과 우수 기관으로 선정됬다.
‘민원행정서비스 운영실태 점검’은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을 통해 교육민원행정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민원행정의 신뢰성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충청북도교육청에서 매년 실시하는 민원행정서비스의 15개 분야에 대한 평가이다.
특히 단양교육지원청은 민원만족도 향상 및 제도개선을 위해 고객의견수렴 등 서비스 개선 활동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2020년 친절역량 강화 계획을 수립‧실천하여 교육가족의 마음에 와닿는 친절을 선사하기 위해 다수의 협의회 진행,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자체평가 등 친절도 개선에 대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므로, 민원행정서비스 운영 우수사례로 호평을 받기도 하였다.
교육장 조성남은 “질 좋은 민원행정서비스 제공과, 만족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해, 즐겁게 업무를 추진해 준 직원들의 노고가 듯 깊은 결과로 나타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교육가족을 위한 민원행정서비스 구현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15개의 지표 중 부족한 부분은 지속적으로 보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철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