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달재수련원, 봉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금 기탁

봉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해 후원금품 등 꾸준히 기탁 예정

박달재 수련원장 이종진은 봉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50만 원 지정기탁 하였다.

봉양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정상진)는 박달재 수련원(원장 이종진)에서 최근 봉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상원)에 50만 원을 지정기탁박달재 수련원(원장 이종진)에서 최근 봉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상원)에 50만 원을 지정기탁 했다고 밝혔다.

박달재 수련원은 1993년 개원한 청소년 수련시설로 대통령 표창 및 최우수시설 표창을 받았다.


이종진 원장은 2016년 청소년 육성 유공자 포상으로 국민 포장을 수상받는 등 평소 지역사회와 청소년 복지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또한 제천 카라반 더그린을 함께 운영하며 발생하는 수익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생필품 및 식품, 후원금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봉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후원금품 등을 꾸준히 기탁할 예정이다.

윤상원 봉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기탁해 주신 성금은 협의체 신규사업인 밑반찬 지원사업 등을 통해 어려움을 겪는 관내 저소득 계층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저소득층을 위한 봉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모금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