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발매' 김재환, 다이나믹듀오X페디 참여 신곡 '나만큼' 트랙 스포일러 오픈…컴백 기대감 ↑


가수 김재환이 타이틀곡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높은 완성도의 앨범을 예고했다.


김재환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I Adore (아이 어도어)' 타이틀곡 '나만큼 (Amaid)'의 트랙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책상 위 흩어져 있는 김재환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흘러나오는 음악이 조화를 이루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신곡의 무드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김재환이 '나만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또 다른 매력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타이틀곡 '나만큼'은 절제미가 돋보이는 보컬 테크닉이 특징인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으로, 반복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나만큼 너를 사랑하는 사람은 없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한 감각과 대중성을 겸비한 다이나믹듀오(Dynamicduo)와 페디(Padi)가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I Adore'는 김재환이 지금까지 자신과 함께해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가슴속 깊이 간직해온 이야기를 녹인 앨범이다. 김재환이 타이틀곡 외 수록곡 전곡의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해 팬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았으며, 진정성 넘치는 음악으로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김재환은 컴백 포스터와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에 매력적인 보컬과 다재다능한 실력으로 '올라운더'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김재환의 컴백을 향한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재환의 미니 7집 'I Adore'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웨이크원 제공]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