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먼데이 키즈(Monday Kiz)가 버즈의 ‘남자를 몰라’를 정식 리메이크한다.
먼데이 키즈는 오는 29일 새 디지털 싱글이자 리메이크 음원 ‘남자를 몰라’를 발매한다.
‘남자를 몰라’는 지난 2006년 발매된 버즈의 정규 3집 타이틀곡을 원곡으로 한다. 밴드 기반의 록 발라드 장르로 오랜 시간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남자를 몰라’가 먼데이 키즈의 보컬과 감성으로 재탄생한다.
이번 싱글은 먼데이 키즈의 ‘남자의 사랑과 이별 그리고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신규 3부작 프로젝트의 첫 번째 앨범이다.
먼데이 키즈는 가창은 물론 직접 프로듀싱과 디렉팅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오로지 그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남자를 몰라’가 원곡과 또 다른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초 이승기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되돌리다’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은 먼데이 키즈가 버즈의 ‘남자를 몰라’로는 어떤 색다른 감수성을 전할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먼데이 키즈는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악성을 지닌 명품 보컬리스트다. 최근에도 싱글 ‘집에 돌아가는 길 외롭다’, ‘추억 일기’를 발매하고, #안녕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세상 끝까지’를 선보이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먼데이 키즈가 새롭게 부른 ‘남자를 몰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