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29일 음방 출격!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리메이크 음원 라이브 첫 공개


보컬 그룹 V.O.S(브이오에스)가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라이브로 먼저 들려준다.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는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F!L, SBS M 음악 프로그램 '월간 더 스테이지' 2회에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월간 더 스테이지' 예고편에서 V.O.S는 영혼까지 치유하는 천상의 하모니로 소개됐다. V.O.S의 깜짝 놀랄 만한 퍼포먼스도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V.O.S는 기존 히트곡과 방송 다음날 발매되는 리메이크 음원 '안녕이라고 말하지마'까지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귀 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명품 가창력과 하모니뿐만 아니라 V.O.S의 반전 매력도 펼쳐진다. V.O.S가 준비한 즉석 걸그룹 메들리 퍼포먼스 역시 많은 이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V.O.S는 올해 데뷔 19년차를 맞은 레전드 보컬 그룹이다.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꾸준히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오는 30일 오후 6시에는 다비치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2023년 버전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발매한다.


V.O.S가 출연하는 '월간 더 스테이지' 2회는 29일 오후 9시 SBS F!L과 SBS M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