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 News 이용희 기자 = 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안태영)은 지난 11일 2020년도 제4분기 친절교직원으로 교육과 임희정 주무관, 행복 교육 센터 최지혜 주무관, 특수 교육지원센터 지한나 특수 교사, 행정과 홍명신 주무관을 각각 선정됐다.
교육과 임희정 주무관은 교직원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친절한 태도와 책임감있는 자세로 교육과 업무를 지원한다.
행복교육센터에서 근무하는 최지혜 주무관은 학교 업무 바로 지원 시스템 운영, 교육비 지원 등 학교 지원 업무를 추진하며 적극적으로 교육 활동 지원에 앞장서 왔다.
특수교육지원센터의 지한나 특수 교사는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특수 교육 대상자들의 취학업무를 처리하여 학생, 학부모의 만족도 향상에 기여했다.
행정과 홍명신 주무관은 회계 업무, 교직원 급여 업무를 담당하여 학교 담당자와 수시로 소통·교류하는 등 학교가 최선을 다해 학교 업무를 지원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안태영 교육장은 “매 분기별로 행정 서비스 실천을 위한 자기 평가를 실시하고 『친절 교직원』을 선정하여 청내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 시키고 높은 수준의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제천 교육 지원청은 앞으로도 이와 같은 제도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배려와 친절이 함께하는 고객 감동 교육 행정 서비스를 실현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철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