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S충북방송-LG헬로비전, 공동제작 다큐멘터리 17일 충주 첫 방송

17일(화) 저녁 8시 추석 특집으로 선공개한 충주 여행 일지

첫 번째 여행지 충주의  카누체험,  다슬기 해장국, 다슬기 장떡을 소개한다.

CCS충북방송과 LG헬로비전이 공동 제작한 로드 트립 다큐멘터리 <김석훈의 어!여기봐라>가 17일(화) 저녁 8시, 추석 특집으로 선공개된다.


본 프로그램은 19일(목)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정규 편성된다.

<김석훈의 어!여기봐라>는 배우 김석훈이 직접 진행하는 첫 로드 트립 다큐멘터리로, 충주시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곳곳의 숨겨진 명소와 전통 음식을 탐방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첫 방송에서는 남한강에서의 카누 체험, 충주의 명물 다슬기 해장국, 다슬기 장떡 등 지역의 특색 있는 음식과 함께 충주호와 수주팔봉 등 자연 경관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석훈이 직접 참여한 이번 프로그램은 그의 말버릇인 “어! 여기봐라”에서 착안해 제작되었으며, 프로그램명에서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석훈은 다양한 지역을 새로운 시선으로 탐방하며, 그곳의 역사와 전통, 그리고 지역민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최근 환경 보호 활동으로 '쓰레기 아저씨'라는 별명을 얻으며 주목받고 있는 김석훈은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특유의 직설적이면서도 따뜻한 화법으로 시청자들에게 낭만과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CS충북방송 측은 "바쁜 현대인들이 잠시나마 느긋하게 여행을 즐기고 위로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김석훈의 독특한 시선을 통해 새로운 여행지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석훈의 어!여기봐라>는 이번 추석을 시작으로 시청자들에게 매주 새로운 여행 정보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