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유아식 신메뉴 36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총 36종의 반찬·국으로, ▲주찬(단백질 원료가 주원료로 사용된 반찬이나 소스 또는 일품류) ▲부찬(야채가 주원료로 사용된 밑반찬 혹은 소스류)을 비롯해, ▲이색적인 세계요리 ▲K푸드 ▲배냇밀 시그니처 스프 ▲고기 요리까지 다채로운 메뉴가 추가됐다.
별도의 프리미엄 식단 구성 없이, 기본 식단의 질 자체를 높여 육아맘·육아대디들의 부담을 줄이고, 아이들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영양 가득한 특식을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반찬·국 메뉴들은 정기식단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며, 수령일 선택도 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기존 유아식+국, 유아식+국+반찬 정기식단 주문 고객은 신메뉴 출시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메뉴로 배송받을 수 있다.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는 31일까지 유아식 정기식단 주문 고객은 추첨을 통해 데일리라이크 봉봉 옥수수 식기 세트(5명), 데일리라이크 봉봉 실리콘 스푼&포크(5명), 배냇밀 아이 간식박스(10명), 배냇밀 유아식 정기식단 10% 할인 쿠폰(10명)을 받을 수 있다.
기대평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유아식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4명)을 받을 수 있다.
배냇밀 관계자는 "8개의 조리 자격증을 보유한 베테랑 셰프와 10년 경력의 전문 영양사가 공동 연구해 만든 유아식 신메뉴인 만큼 맛과 영양의 퀄리티가 높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