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미션캠프’김경희 편집장 온라인 특강
- 22~23일 원주시민이 제작한 영화 등 13편 상영
코로나19 여파로 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된다.
<2022 모두모엿데이>는 2022년 한 해 동안 원주영상미디어센터의 교육 및 창작지원을 통해 원주시민이 제작한 영화 등을 선보이는 행사로 올해로 5회째다.
먼저, 오는 20일 자기발견 플랫폼‘미션캠프’의 김경희 편집장을 초청해 <매력적인 콘텐츠 기획의 비밀> 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특강을 진행한다.
김경희 편집장은 이번 온라인 특강을 통해 매력적인 콘텐츠가 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조건과 올바른 기획의 순서, 하고 싶은 이야기를 듣고 싶은 이야기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어, 21일부터 22일까지는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하는 모두섹션과 음성 해설 및 자막이 포함된 배리어프리섹션으로 나눠 원주시민이 제작한 영화 등을 상영한다.
모두섹션 상영작은 ▲네 곁, 내 곁(문준현 감독) ▲여름방학(조현경 감독) ▲하교길(고승현 감독) ▲음이온(이민엽 감독) ▲장애인, 미디어, 교육(장주희 감독) 등이 있다.
배리어프리 섹션 상영작은 ▲우리는 서로 사랑해야 한다(이루리 감독) ▲거리두기(이유정 감독) ▲감쪽같은 그녀(허인무 감독) 등이 있다.
온라인 특강은 메타버스 플랫폼 ZEP 내에 위치한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영화 상영은 원주영상미디어센터 모두극장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매를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원주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원주영상미디어센터(033-733-8020 / [email protected])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