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피부를 위한 오랜 연구와 숨 쉬는 자연을 위한 브랜드 철학을 담은 신규 라인 ‘마이크로액티브’의 신제품 ‘마이크로액티브 리페어 세럼’과 ‘마이크로액티브 소프트 핏 크림’ 2종을 출시했다.
숨37°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액티브’ 라인은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피부에 오랜 기다림으로 응집한 대자연의 에너지를 담았다. 10년 발효를 통해 얻은 핵심 성분 ‘트루-액티브™’가 40가지 피부 영양 성분을 섬세하게 채워주고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로 찾은 민감 케어 특허성분 ‘바이오펩타이드190™’가 미세한 자극으로 매일 더 민감해지는 피부의 작은 부분까지 살펴 더 맑고 빛나게 숨쉬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숨 쉬는 피부를 만들기 위한 브랜드 철학을 담아 동물성 원료, 합성 향료, 미네랄 오일 등 20가지 성분은 제외하고 예민한 피부까지 부드럽게 감싸줄 천연 유래 성분을 90% 이상 1) 담아냈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의 안전성 평가 최고등급인 '엑셀런트’를 획득했으며, 자사 최초로 유럽 마이크로바이옴 프렌들리 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민감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마이크로액티브 라인의 대표 신제품 ‘마이크로액티브 리페어 세럼’은 미세한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과 맑은 생기를 선사한다. 피부에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수분감을 부여하는 피부 10층 보습 효과 2) 와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장벽 리페어 효과 3) 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탄탄하게 보호해 준다. 특히, 피부 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민감한 피부에도 맑고 건강한 10중 자연광 4) 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마이크로액티브 소프트 핏 크림’은 촉촉하게 밀착되는 포뮬러가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5) 시켜준다. 또한 자극으로 인한 트러블을 개선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며, 보이지 않는 피부 탄력까지 채워주는 10중 미세 탄력 충전 효과 6) 로 피부에 풍부한 탄력감을 부여한다. 또한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텍스처가 편안한 사용감을 전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한편, 마이크로액티브 라인은 숨37°의 또 다른 철학 ‘숨 쉬는 자연을 위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친환경 패키지로 만들어진다. 90% 재생 유리, 재생 플라스틱이 사용됐으며, 분리배출이 용이한 구조로 제작됐다. 책임 의식 있는 방식으로 관리된 숲에서 생산된 FSC 인증 종이 포장재, 식물성 잉크(Soy Ink)를 사용해 친환경 ESG를 실천한다.
숨37°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액티브’ 라인은 대자연의 10년 시간이 담긴 발효 성분으로 강화된 자연?발효 라인”이라며 “특히 숨 쉬는 피부를 위한 숨37°의 철학으로 민감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스트레스와 외부 환경에 시달려 자칫 생기를 잃고 복합적인 트러블을 일으키는 현대인의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채워 더 밝고 빛나는 자연광 피부를 선사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