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제천 전국 줌바 페스티벌, 10월 5일 개최

줌바 애호가들이 모여 즐기는 열정의 축제

오는 10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제천시 어울림체육센터에서 '제 2회 제천 전국 줌바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번 페스티벌은 제천시댄스스포츠연맹이 주최·주관하며, 제천시와 제천시체육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전국의 줌바 애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하며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행사로, 전국 각지에서 많은 참가자들이 모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35개 시연팀과 7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줌바 페스티벌은 초보자부터 숙련된 참가자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가 강사로는 ZJ™ Chris, ZJ™ JJ, ZJ™ Anna, ZES™ Rina, ZES™ Jennifer, ZES™ Florens, ZES™ Tanya가 있으며, 이들은 열정적인 마스터클래스와 함께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째 날은 A팀 공연과 함께 ZES™ Tanya의 마스터클래스가 진행되며, ZJ™ JJ, Chris, Anna가 함께하는 마스터클래스와 진볼 랜덤 플레이 이벤트가 이어진다.


저녁에는 클럽 DJ 파티가 열리며 참가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마무리된다.

둘째 날에는 B팀의 공연과 각 팀 리더들의 특별 공연이 이어지며, S-N-S 마스터클래스와 경품 추첨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모든 강사들이 참여하는 All 프리젝트 마스터클래스가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가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줌바 외에도 강사들의 특별 워크숍과 단체 댄스 경연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있어, 참가자들은 줌바의 매력을 한껏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500만 원 상당의 경품과 사은품이 증정되는 특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참가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제천 줌바전문피트니스 우현정 원장은 이번 페스티벌에 대해 "운동을 통한 건강 증진은 물론, 참여자들이 서로 교류하며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제천시의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티켓은 당일 현장에서 45,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댄스스포츠연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추가 정보는 주최 측 인스타그램 계정(@whj_zumba)을 통해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줌바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이 될 이번 페스티벌은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