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뉴스코리아, 제천시 장락청소년문화의집과 청소년 문화예술 복지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JD뉴스코리아와 충북 제천시 장락청소년문화의집이 지역내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4일 오전 11시경 장락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청소년의 시야를 넓히는 계기와 역량 배양 및 강화의 장을 마련해 청소년문화 예술 복지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교육 활동을 통해 청소년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함에 목적으로 체결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초・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및 아티스트로서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주말 프로그램인 '2022 하반기 청소년문화교실'을 운영한다.


2022 하반기 청소년문화교실은 현직 아이돌 리더가 가르치는 기본기 수업 및 캐스팅디렉터와 함께하는 연기 수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오는 11월 5일부터~27일까지 운영될 계획이다.


특히, 현직 아이돌 리더가 가르치는 기본기 수업은 블랙스쿼드 안무팀에서 안무 교육 및 디아이피 엠엑스 리더로 데뷔 후 현재 솔로 댄스가수로 활동 준비 중인 '앨런'이 강사로 초청돼 K-pop, 연예인 활동 및 문화생활을 즐기는 청소년들에게 꿈에 관련된 내용들과 문화에 대한 전문성과 활동성에 도움이 되는 방향을 목표로 교육을 진행 할 예정이다.


더불어 연기 수업에는 송혜교, 채림, 지성, 김소연, 김사랑, 이동욱, 전노민, 이필모, 김형일, 강신일, 홍학표, 배도환, 김창숙, 이미영, 이창훈, 권민중, 윤현진, 김보민 아나운서 등을 발굴한 캐스팅디렉터스 임재철 대표가 강사로 초청돼 문화, 예술 분야에 관심있는 청소년 꿈나무들에게 올바른 교육과 방향, 지속적인 관심과 지도로 그들의 끼와 재능, 실력을 펼쳐 더욱더 성장해 나갈수 있도록 연기지도 및 현실적인 연기수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장락청소년문화의집 김영수 명예관장은 "이번 협약으로 제천 지역 청소년들이 문화권에 있어 소외되지 않고 세계적인 아티스트로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그 가능성을 열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JD뉴스코리아 송이수 대표는 "앞으로 지역 청소년들이 폭 넓고 다양한 문화, 예술과 경험을 쌓고 교류하길 바라며, 더 넓은 세계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2 하반기 청소년문화교실 프로그램은 10월 4일부터 28일까지 장락청소년문화의집 선착순 방문접수로 모집되며, 운영기간은 11월 5일부터 27일까지 총 4회 운영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